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파이 패밀리 10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저번 9권 초판은 띠지만 동봉되었지만

10권은 아냐의 옷 갈아입히기 놀이 세트가 동봉되었네요.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애니메이션 방영과

10권에서 제일 중요한 내용이라 생각되는

황혼의 과거가 나온다고 설명하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부록인

아냐의 옷 갈아입히기 놀이 세트를 설명하네요.

 

띠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황혼의 어린 시절 모습이 그려져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황혼의 어린 시절을 요약한 줄거리가

짧게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어린 시절의 모습으로 놀고 있는 그림이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서로 어린 시절을 소개해달라고 하네요.

 

책의 컬러 페이지입니다.

전쟁으로 폐허가 된 장소에서의 황혼

 

책의 두 번째 컬러 페이지입니다.

TV 애니메이션도 잘 부탁드린다고 적혀있네요.

 

등장인물 소개와 줄거리 소개 페이지입니다.

 

황혼의 어린 시절 이야기.

 

전쟁으로 인한 폐해.

 

커서 총을 들게 되는 황혼.

 

악몽에서 깨어난 로이드 포저.

 

10권에서도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아냐의 모습.

 

마지막으로 10권 보너스 만화.

 

초판 한정인 야나 클리어 스탠드와

옷 갈아입히기 스티커입니다.

 

사진과 같이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개봉을 하면 이런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사진처럼 옷을 갈아입히는 놀이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06

 

[언박싱] 스파이 패밀리 9권 초판(+교보문고 특전 : 마우스 패드)

스파이 패밀리 9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 스파이 패밀리의 초판은 따로 초판 한정 부록을 증정할 때도 있지만 그냥 띠지만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 그래서 이번 9권은 띠지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