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식회사 에 ​3권입니다.

정가는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마법 소녀에 대한

업무에 관한 고찰이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한정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주인공 회사의 사장과 동료들이

표지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3권의 줄거리가 간략하게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일반적인 겉표지 디자인에

책날개에 작가의 말이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친 앞면입니다.

 

신입사원을 모집하는 포스터 형식의

그림으로 그려졌네요.

 

겉표지를 펼친 뒷면입니다.

 

해당 포스터의 뒷이야기 같은 게

한 컷으로 표현되었네요.

 

 

등장인물과 줄거리 소개 페이지.

 

책의 목차 페이지.

 

마법 소녀의 비즈니스.

 

오늘도 열심히 일하는 마법 소녀의 업무.

 

마법 업계 엑스포.

 

주인공의 직장 동료인 니코야마의 과거.

 

3권의 단편 번외편 페이지.

 

3권의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1,2권과는 다르게 홀로그램 코팅은 안 되어있습니다.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홀로그램 코팅이 안 되어있어서 좀 허전하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79

 

[언박싱] 주식회사 마지루미에 2권 초판 한정(+양면 일러스트 카드)

주식회사 마지루미에 ​2권입니다. 정가는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한정 설명과 마법 소녀에 대한 고민이 담긴 글귀가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1,2권 동시 발행 기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76

 

[언박싱] 주식회사 마지루미에 1권 초판(+양면 일러스트 카드+1,2권 동시 구매 아크릴 일러스트 카

주식회사 마지루미에 1권입니다. 정가는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책의 세계관을 간략하게 표현했네요. 그리고 띠지도 이쁘게 잘 디자인되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1,2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