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니메이션 워킹!!의 마스코트 타네시마 포푸라입니다.

2012년 4월에 발매했으며, 가격은 3,900엔으로 기억합니다.

극중 캐릭터의 성격은 굉장히 밝고 활발합니다.

그리고 키가 작은 설정으로 인해서 극중에서 높은 곳의 물건을 꺼낼때

힘들어 하는 모습이 많이 나오는데 그걸 표현하기 위한 파츠도 들어있네요.

애니메이션 속 모습을 충실히 재현한 제품이라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박스 정면입니다.

좀 오래된 넨도로이드 219네요.

 

뒷면은 포푸라의

귀여운 모습이 잘나와있네요.

 

꽤나 구성물이 풍부합니다.

 

피규어 본체, 교환용 팔 파츠 다수
메뉴판, 극중 재현을 위한 발판,
얼굴 파츠 2개

 

아래는 포즈샷입니다.

 

키가 작다고 놀려서 화내는 포즈인거 같습니다. ㅎㅎ

 

귀엽네요. ㅎㅎ

 

저는 이 포즈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아래 영상은 해당 피규어의 리뷰영상으로

최대한 빠르고 간결하게 만든

4분50초짜리 영상입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