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논논비요리에 나온 미야우치 렌게입니다.

14년 11월에 발매했고

정가 4,200엔으로 기억합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상당히 귀여운 케릭터이고

냥파스~ 라고 말한게 굉장히 화제가 되었었죠.

제품의 파츠 구성물도 풍부해서

애니속에서 피리부는 모습,

지나가는 너구리를 보고 흥미있어 하는 모습

그리고 냥파스~ 라고 외치는

모습까지 다 재현가능합니다. ㅎㅎ

 

박스 정면도 냥파스~네요. ㅎㅎ

 

뒷면에는 각종 애니메이션

재현 포즈가 있습니다.

 

박스를 열었을때 모습입니다.

피규어 본체, 너구리, 책가방,

배경지, 표정파츠 2개 등

 

구성물이 풍부합니다.

 

배경지도 있어서 상당히

많은 표현이 가능합니다.

 

너구리를 보고

흥미로워 하는 모습 ㅎㅎ

 

리코더 부는 모습입니다. ㅎㅎ

 

냥파스~

 

아래 영상은 해당 피규어의 리뷰영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