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올리는 피규어 리뷰입니다.

이번 넨도로이드는 2019년 6월에 발매한

나루토 질풍전의 등장인물인 츠나데입니다.

얼굴 파츠는 총 3개입니다.

씨익 웃는 표정, 싸울때 표정,

미소짓는 표정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옵션파츠는 치료용 카츠유와

츠나데의 목걸이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앞모습입니다.

 

박스의 당당한 포즈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뒷면의 각종 포즈들 입니다.

 

구성물입니다.

단촐하지만 있을껀 다 있네요.

아래부터는 포즈 샷입니다.

 

손에 들고 있는건

카츠유입니다.

 

닌자 달리기 포즈!!

 

소중한 목걸이를

주던 장면을 재현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이 포즈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해당 피규어의

언박싱 및 리뷰 영상입니다.

시간은 5분16초 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